top of page

[사법 쿠데타 폭로] 헌재의 ‘재판 바꿔치기’ 음모, 마은혁-한덕수 재판 순서 조작으로 법치주의 붕괴 초읽기!

헌법재판소가 마은혁 권한쟁이 심판 사건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심판(한덕수 사건)의 재판 순서를 고의적으로 뒤바꾼 사실이 드러나면서, 대한민국 법치주의가 심각한 위기에 처했다.


헌재의 이 같은 노골적인 절차 조작은 단순한 법적 실수를 넘어, 의도적인 사법 쿠데타로 규정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재판 바꿔치기’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헌법재판소의 신뢰는 바닥으로 추락하고, 대한민국의 법적·정치적 안정성은 돌이킬 수 없는 파국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1. 헌재의 충격적인 재판 순서 조작: 마은혁-한덕수 사건 순서 뒤바꿔치기


헌법재판소는 법적·논리적 우선순위에 따라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심판(한덕수 사건)을 먼저 심리해야 했다.


한덕수 권한대행의 탄핵이 정당하게 이루어졌는지 판단한 후에야, 마은혁 사건의 법적 근거가 확립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헌재는 이 상식적인 절차를 무시하고, 마은혁사건을 먼저 강행했다.


이는 헌법과 법률을 명백히 위반한 조작 행위이며, 사법부가 정치적 목적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을 여실히 드러낸다.


2. ‘재판 순서 바꿔치기’가 불러올 충격적인 결과


(1) 대통령 탄핵심판, 자동 무효화 위기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심판이 무효로 판명되면, 이를 기반으로 진행된 정계선ㆍ조한창 재판관 임명은 물론 마은혁 사건 역시 법적 효력을 상실하게 된다.


헌법재판소가 이 같은 중대한 법적 결과를 알면서도 강행한 것은 의도적 불법행위로 간주될 수밖에 없다.


(2) 대한민국 법치주의 붕괴, 헌정 질서 마비


헌재의 절차 조작은 대한민국 법치주의의 근본을 붕괴시킬 것이다.


법은 절차적 정당성을 바탕으로 작동하며, 이를 무시하는 순간 모든 법적 판단은 무용지물이 된다.


헌법재판소의 이번 순서 조작은 향후 모든 재판의 공정성을 의심하게 만드는 선례를 남기며, 헌정 질서 전체를 마비시킬 수 있다.


(3) 국민 분노 폭발, 전국적 저항 불가피


국민들은 이미 사법부의 공정성에 대해 깊은 불신을 가지고 있다.


이번 사건이 사실로 확인될 경우, 헌법재판소는 국민적 분노의 직격탄을 맞을 것이다.


이는 전국적인 시민 저항과 사회적 혼란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며, 대한민국은 법적·정치적 대혼란에 빠질 것이다.


3. 문형배 대행, 사법 농단의 주범으로 역사에 기록될 것


헌법재판소 소장 대행 문형배는 이번 사태의 핵심 책임자다.


그는 헌법재판소의 수장으로서 헌법과 법률을 수호해야 할 의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치적 목적을 위해 재판 절차를 조작하며 헌정 질서를 심각하게 훼손했다.


문 대행은 이번 사건으로 인해 사법 쿠데타의 주범으로 낙인찍힐 것이며, 국민적 심판과 역사적 저주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그는 지금이라도 재판 절차를 바로잡고, 공정한 심리를 보장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는 헌법 파괴자로서 역사의 죄인으로 남게 될 것이다.


4. 후폭풍: 대한민국, 사법 불신의 나락으로 추락


헌재의 재판 조작이 계속된다면, 대한민국은 사법 불신의 늪으로 빠질 것이다.


국민들은 더 이상 사법부의 판결을 신뢰하지 않게 되고, 이는 법적 혼란과 정치적 위기로 직결될 것이다.


사법부가 공정성을 상실하는 순간, 대한민국은 더 이상 법치국가로서의 자격을 유지할 수 없다.


[결론]


국민은 지켜보고 있다.


헌법재판소의 ‘재판 순서 바꿔치기’ 조작 사건은 단순한 절차적 문제가 아니다.


이는 대한민국의 헌법적 질서와 법치주의를 송두리째 흔드는 국가적 위기다.


헌재와 문형배 대행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국민은 차가운 분노로 지켜보고 있다.


헌법재판소가 법과 원칙을 바로 세우지 않는다면, 국민의 저항과 역사의 심판은 피할 수 없다.


대한민국 법치주의의 최후 보루인 헌재가 스스로 헌법 파괴의 주범이 될 것인지, 아니면 공정한 정의의 수호자로 남을 것인지, 그 선택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조맹기 논평] HBM 올라탄 소부장…1년새 영업익 7배로 늘었다.

세상이 바뀌고 있다. 반도체 부분이 세계 경제를 이끌고 있다. 민주노총은 지금까지 자동차 조립 라인 앞에서 작업하고, 소부장을 밑에 깔고 갑질을 했다. 문재인도 주 52시간 노동제, 최저임금제, 높은 전기료 등으로 소부장을 수몰시켰다. 이들...

 
 
 
[조맹기 논평] 민주당은 ‘극우’가 무슨 뜻인지 알고 쓰는가?

국정의 난맥상이 계속된다. 더불어민주당이 만들어 놓은 올가미이다. 그들은 ‘태어나지 말아야 할 나라’를 계속 만들고 싶다. 그들이 지금까지 이 땅에서 살아오면서 받은 혜택은 셀 수 없는 정도일 터인데 인간이 탈을 쓰고 염치없는 말과 행동을...

 
 
 

Comments


Get Latest News...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5길 42, 종로빌딩 5층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오륜빌딩 1103호

자유언론국민연합 로고 이미지

'표현의 자유'와 '언론의 자유'

우리의 삶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Email : 4freepressunion@gmail.com

Phone : 02-733-5678

Fax : 02-733-7171

© 2022~2025 by 자유언론국민연합 - Free Press Union.

bottom of page